모두를 위한 균형 잡힌 식사

모두를 위한 균형 잡힌 식사 01

 

누구나 균형 잡힌 식사가 가능해야 하며, 몬산토는 이를 실현하기 위해 힘쓰고 있습니다.

 

여러분이 식료품점에서 찾을 수 있는 과일이나 채소, 그리고 우유, 달걀, 고기 등의 단백질이 모든 사람에게 제공될 수 있도록, 몬산토는 농업인들을 포함한 다양한 사람들과 함께 일하고 있습니다. 증가하는 세계 인구에 영양분을 공급할 수 있는 폭넓은 솔루션을 제공하는 것이 몬산토의 약속입니다.

 

세계 인구는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습니다.

 

세계의 식품 시스템은 1년 내내 신선한 음식을 제공하기 위해 함께 노력하는 농업인, 상인, 기업이 조화를 이루고 있습니다. 그런데 향후 50년 동안, 우리 사회는 지금보다 약 20억 명 가까이 늘어난 세계 인구의 수요를 충족하기 위해 과거 10,000년 동안 생산한 것보다 더 많은 식량을 생산해야 합니다.

 

이것은 인류가 직면한 가장 중요한 문제 중 하나이며, 몬산토가 다양한 사람들과 긴밀히 협력하여 해결하고자 하는 문제입니다.

 

대도시의 사람들부터 아프리카 사하라 사막 이남 지역의 사람들까지, 현재와 미래에 걸쳐 충분한 음식을 제공받을 권리가 있습니다. 그래서 몬산토는 식량 안보와 관련한 대화에 참여하며, 빌 앤 멜린다 게이츠 재단(Bill and Melinda Gates Foundation), 미 국제 개발 기구(U.S. Agency for International Development) 등과 같은 다양한 리더들과 협력하고 있습니다.

 

과제의 해결

 

당사는 식량 안보가 보장된 세상을 만들기 위해 함께 노력하고 있습니다. 글로벌 하비스트 이니셔티브(Global Harvest Initiative), 세계경제포럼(World Economic Forum), 세계식량상재단(World Food Prize Foundation)의 전문가들은 미래의 식량 문제를 해결하려면 혁신적이고 신중한 조치가 시급하다고 입을 모읍니다. 아프리카부터 아시아까지, 그리고 바로 우리 주변에서, 이러한 비전을 실현시키기 위해 모두 함께 머리를 맞대고 해결책을 찾고 있습니다.

 

균형 잡힌 식사

 모두를 위한 균형 잡힌 식사 02

 

몬산토는 누구나 균형 잡힌 식사를 제공받을 수 있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당사는 채소, 과일, 곡물 등 식탁에서 볼 수 있는 농산물의 종자를 농업인들에게 공급함으로써 균형 잡힌 식사에 기여합니다. 단백질은 또한 균형 잡힌 식사에 매우 중요합니다. 당사는 농업인들에게 돼지, 젖소, 닭과 같은 가축의 사료로 사용할 수 있는 곡물의 종자를 제공합니다. 균형 잡힌 식사를 위한 몬산토의 노력에 대해 조금 더 자세히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20150622_몬산토_페북_균형잡힌식사_과일

몬산토는 캔탈로프(cantaloupe), 허니듀(honeydew), 갈리아(galia), 삐에르 드 사포(piel de sapo), 수박 등 다양한 종류의 멜론 종자를 농업인들에게 공급합니다. 수년에 걸쳐, 전통 기술 또는 수백 가지 품종의 교잡 육종을 통해 다양한 품종의 멜론이 개발되었습니다. 몬산토 팀은 전세계적으로 다양한 선호도와 식습관을 고려하여, 모양, 색, 무늬가 다른 여러가지 품종의 멜론을 육종했습니다.

 

또한 파파야 생산을 완전히 황폐화시킬 수 있는 바이러스를 막기 위해, 유전자변형 파파야를 개발하기 위해 다른 관계 기관들과 협력했습니다.

 

20150622_몬산토_페북_균형잡힌식사_채소

채소는 지방과 칼로리가 낮고, 식이섬유, 칼륨, 비타민 등의 주요 영양소를 공급함으로써 균형 잡힌 식사를 제공하는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몬산토의 채소 종자 부문은 브로콜리, 오이, 토마토, 고추, 시금치 등 수백 가지 품종을 전세계 농업인들에게 공급합니다. 국내에서는 선진 육종기술을 통해 고추, 토마토, 시금치, 파프리카 종자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육종과 현대 기술을 통해 농업인들은 수확량을 증대시킬 수 있는 종자를 이용할 수 있게 되었으며, 그 결과 더 많은 사람들이 채소가 풍부한 식사를 즐길 수 있게 되었습니다.

 

20150622_몬산토_페북_균형잡힌식사_곡물

밀, 옥수수, 수수는 밀가루, 빵, 파스타, 시리얼, 토르티야 등을 만드는데 사용되는 주요 작물이며, 가축 사료로도 사용됩니다. 몬산토는 관행 육종기술을 이용해 전세계적으로 각 지역의 재배 조건에 최적화된 밀 품종, 옥수수 및 수수 잡종을 개발했습니다. 또한 식물 질병과 같은 자연적인 문제에도 더 강한 내성을 지닌 밀, 옥수수, 수수를 육종합니다.

 

20150622_몬산토_페북_균형잡힌식사_단백질

단백질을 함유한 식품은 영양과 건강 관리에 매우 중요합니다. UN 식량농업기구는 2050년 전세계 90억 인구에 식량을 공급하기 위해서 연간 육류 생산량이 두 배가 되어야 할 것이라고 추정합니다. 우리는 농업인들에게 돼지, 젖소, 닭과 같은 가축의 사료로 사용할 수 있는 옥수수, 대두와 같은 작물의 종자를 제공합니다.

 

20150622_몬산토_페북_균형잡힌식사_유제품

유제품은 뼈의 성장과 전반적인 건강 상태에 도움을 주는 칼슘, 그리고 신체의 중요한 구성 요소인 단백질을 제공합니다. 알팔파, 옥수수, 면화, 대두의 일부는 유제품을 만들어내는 젖소의 사료로 사용됩니다. 몬산토는 농업인들이 이러한 작물을 많이 재배할 수 있도록 함으로써, 낙농가에 안정적으로 사료를 공급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이는 최종적으로 우리가 식료품점에서 만나는 우유, 치즈, 버터의 공급으로 연결됩니다.

 

이렇게 누구나 균형 잡힌 식사를 할 수 있도록 돕는 일, 이것이 몬산토의 목표이자 약속입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다음의 HTML 태그와 속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a href="" title=""> <abbr title=""> <acronym title=""> <b> <blockquote cite=""> <cite> <code> <del datetime=""> <em> <i> <q cite=""> <s> <strike> <stro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