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방울의 물도 아끼기 위한 몬산토의 노력

 

몬산토는 농업에 있어 더욱 지속가능한 방식으로 수자원을 사용하기 위해 다양한 혁신적인 기술을 활용하고 있습니다. 몬산토가 진행하고 있는 아래의 대표적인 사례들을 확인해보세요.

한 방울의 물도 아끼기 위한 몬산토의 노력01

  • 관행 육종과 생명공학기술을 통해, 건조한 환경에서도 높은 생산성을 보여주는 가뭄저항성 종자를 개발함으로써, 안정적인 수확량과 원활한 식량 공급을 확보할 수 있게 합니다.

 

  • 미국 네브라스카 주에 위치한 수자원 활용 교육센터(Water Utilization Learning Center)에서는 작물의 수자원 이용에 대한 연구에 집중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농업인들이 한 방울의 물도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돕고 있습니다.

 

  • AquaTEK 프로그램은 이탈리아 농장에서 센서를 이용하여 토양의 수분 지수를 측정하고, 데이터 분석을 통해 농업인들의 지속가능한 작물 재배를 가능하게 합니다.

 

한 방울의 물도 아끼기 위한 몬산토의 노력04.jpg

  • 페루 이카(Ica)에 있는 채소 종자 팀은 종자 생산에 필요한 물의 양을 지속적으로 측정하여 관개 시설을 더 효율적으로 운영하게 합니다. 이로써 2013년에는 사막 환경에서 약 6,300만 리터의 물을 절약할 수 있었습니다.

 

하지만 이 모든 활동은 몬산토 혼자서 할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우리는 농업인과 다양한 기관, 단체 등과 협력하여 지구의 수자원 문제를 함께 극복하고 지속가능한 방식을 개선해 나가고 있습니다.

 

 

또한 아프리카의 단체들과 파트너쉽을 맺고, 자원이 부족한 그 곳의 농업인들에게 새로운 기술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WEMA(Water Efficient Maize for Africa) 프로젝트는 건조한 환경에서도 자랄 수 있는 종자를 개발하고 있습니다.

 

당사는 2020년까지 미국 내 관개 시설의 효율성을 25%까지 향상시키는 것을 목표로, 한 방울의 물도 아끼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다음의 HTML 태그와 속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a href="" title=""> <abbr title=""> <acronym title=""> <b> <blockquote cite=""> <cite> <code> <del datetime=""> <em> <i> <q cite=""> <s> <strike> <strong>